본문 바로가기
728x90

분류 전체보기87

제주에 드디어 무인양품 생겼다!!(영업시간 위치 오픈이벤트 정보) 제주에 드디어 무인양품이 생겼다.오픈은 25년 11월 23일 일요일!위치는 제주시 노형동 롯데마트 4층영업시간은 매일 10시~22시마트 휴무일에 휴무원래는 유니클로가 있었던 자리인데무인양품이 생겼다.무인양품 물건들이 깔끔한 디자인에품질도 좋아서 도외로 나갈때마다들리던 곳인데이제 제주에서 쇼핑가능이다😀무빙워크 따라 4층으로 바로 올라왔다.롯데마트에 입점해있어서 좋다.일단 주차가 편하고온김에 장보기도 좋고롯데마트 내에 다이소도 있다. (마트내 다이소라 생활용품 위주로만 있다)토이저러스도 있어서 아이있는집은 장난감 사기좋고3층 4층 5층에 옷가게, 화장품가게, 생활용품, 세탁 등등 쇼핑하기 좋은 곳이다.도착했는데 입장줄이 있다.ㅋㅋㅋ엄청 긴건 아니였지만낯설다ㅋㅋㅋㅋ5분정도 만에 입장함무조건 다 입장하는건 아.. 2025. 11. 24.
파파존스 아이브 포토카드 9차 포스트카드 내돈 내산 받는 방법 (존스 페이버릿,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 파파존스 아이브 포토카드 9차가 나왔다😆나는 피자를 먹을 수 있고딸은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고안 살 이유가 없지!!😝어플로 미리 주문했다.어플에 포토카드 프로모션에 있는 메뉴를 라지 이상으로 구매해야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기간은 25년 11월 7일 ~ 25년 12월 31일 까지7차에는 수퍼 파파스를 먹어 봤으니이번엔 존스 페이버릿으로 주문했다.치즈롤로 변경하고 패밀리 사이즈로 주문 했다.할인받고가격은 피자 29,500원 + 브라우니 12,900원총 42,400원그리고 이번에는 브라우니도 사봤다.그렇게 맛있다는데 먹어보고 싶었다.시간이 다 되서 픽업하러 갔더니갔더니 문 앞에 아이브 포스터아이브 너무 예쁘다💕이번 포토카드 너무 예쁘다.이렇게 포장해서 얼른 집으로~집에 와서 보니포토카도와 포스트카드&.. 2025. 11. 10.
CU 빼빼로 메타몽 콜라보 굿즈 내돈내산 후기 (키캡키링, 포켓몬그립톡) 결제 방법 및 꿀팁! 매년 돌아오는 빼빼로시즌...안그래도 이번엔 무엇으로 다들 콜라보를 하려나 했는데이번에 CU에서는 메타몽과 콜라보를...못참는다 메타몽..💜일단 CU어플에서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는게 중요!어플 재고조회에서 '메타몽'을 검색!!!종류가 엄청 많다!!!1가지만 사도 되지만,콜라보 제품 2개 이상 사면 할인되는 방법이 있다.나는 무조건 메타몽키캡키링(18,500원)은 사려고 했으니먼저 메타몽키캡키링 재고를 봤더니 내가 사는 지역 근처에 딱 1개 남은 곳이 있었다.마음이 급 급해져 일단 사러 나가면서 추가로 뭘 살까 알아봄...2개만 사면 할인이니가장 저렴한 1,500원짜리 메타몽팝핑쪼꼬스틱을 사려고 했으나 재고가 없다🫠그래서 결정한게 포켓몬그립톡..(11,000원)사실 포켓몬뽀글에코백(15,300원)을 사.. 2025. 11. 4.
쉽고 간편한 휴게소 버터구이 알감자 레시피 꿀팁! 얼마전에 휴게소에 들렸는데알감자를 사먹었는데 가족들 모두 맛있게 먹었다.다만 아쉬운건 버터가 많았음 더 맛있었을텐데하는 아쉬움과 양이 적음이 아쉬웠다ㅋㅋ또 사먹기엔 차가 이미 출발🫠그래서 집에서 만들어 먹기로 했다.마트를 갔더니 오래 되보이는 알이 큰 감자 밖에 없어서 사올까 말까 하다가 쿠팡 찾아보니 작은 사이즈 햇감자를 팔고있어서그걸로 주문!다음날 도착 (쿠팡 참 빠르다 빨라😆)예전에 다이소에서 샀던 전자랜지용 찜기를 오랜만에 꺼냈다ㅋㅋ다이소도 없어서 안될 가게다.밑에 생수를 넣고 찌면되는데여기서 중요한 팁!감자에 소금을 솔솔 뿌려서 감자에 간이 배게 한다.너무 많이 하면 짜기만 하니까적당히~전자랜지에 5분먼저 돌리고 찔러보고다시 3분정도 더 돌렸다.젓가락으로 찔러보니잘~ 익었다 ㅎㅎㅎ후라이팬에 .. 2025. 10. 20.
제주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숨은 장소 '소정방폭포' (위치찾는 법) 제주에 인기가 많은 폭포들 중에 정방폭포가 있다.특히 비온 다음날 가면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물이 웅장해서 제주가면 꼭 가봐야하는 곳으로 유명한 걸로 알고있다.정방폭포는 많이 들어 봤을텐데'소정방폭포'는 나도 처음 들어봤다.궁금해서 바로 출발!소정방폭포를 가려면 네이버에서"소라의성 스탬프찍는곳"이라고 검색하면 된다.주차는 소정방포 주차장 검색하면 나온다.주차장이 제대로 갖춰진곳이 아니라 비포장도로의 공터 느낌이다.아직까진 유명하지 않아서 주차는 쉬웠지만차가 몇대만 더 많아지면 복잡해질 것 같다.주차를 하고 길따라 들어가면 소라의 성이 나온다.문은 닫혀있었다.올레길 스템프 찍는 곳이 소라의 성 앞에 있었다.소정방폭포는 길따라 계속 가면 나온다.주차장에서 걸어서 5분도 안걸릴만큼 가깝다.어르신 아이 충분히 걸.. 2025. 10. 13.
일본에서 보던 것 같은 (?) '텐퍼센트커피 제주올레시장점' 내돈내산 후기 일본에 유명한 커피퍼센트 아라비카, 일명 '응' 커피일본 갔을 때 사먹어보고 싶었지만 줄이 너무 길어서못사먹었던 기억이 난다😭우연히 지나가다가 어?! 일본 응커피가 제주에도 생긴건가? 싶었다.찾아보니 일본 응커피랑은 전혀 상관없다고 한다우리나라 브랜드 '텐퍼센트 커피'간판만봐도 원두가 맛있을 것 같다ㅋㅋ제주에는 매장이 2군데 뿐이다.제주시에는 법원근처.내가 간곳은 서귀포시 올레시장 근처 이다.이곳 영업시장은 매일 08:00 ~ 21:00이곳에 시그니쳐 메뉴인 텐라떼를 주문했다.텐라떼 말고도 솔티드밀크카라멜, 더티땅콩라떼도 유명하다고 한다.다음에 먹어봐야지😎로고가 참 이쁘다.원두를 로그에 넣은 게 진짜 카페 맛집 느낌.카페 분위기도 감성적ㅋㅋㅋ마셔보지 않아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다른 카페와 마찬가지.. 2025. 10. 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