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일본에서 보던 것 같은 (?) '텐퍼센트커피 제주올레시장점' 내돈내산 후기

by 아띠띠아 2025. 10. 11.
728x90
반응형

일본에 유명한 커피
퍼센트 아라비카, 일명 '응' 커피
일본 갔을 때 사먹어보고 싶었지만 줄이 너무 길어서
못사먹었던 기억이 난다😭

우연히 지나가다가
어?! 일본 응커피가 제주에도 생긴건가? 싶었다.
찾아보니 일본 응커피랑은 전혀 상관없다고 한다

우리나라 브랜드 '텐퍼센트 커피'
간판만봐도 원두가 맛있을 것 같다ㅋㅋ

제주에는 매장이 2군데 뿐이다.
제주시에는 법원근처.
내가 간곳은 서귀포시 올레시장 근처 이다.
이곳 영업시장은
매일 08:00 ~ 21:00

이곳에 시그니쳐 메뉴인 텐라떼를 주문했다.
텐라떼 말고도 솔티드밀크카라멜, 더티땅콩라떼도 유명하다고 한다.
다음에 먹어봐야지😎

로고가 참 이쁘다.
원두를 로그에 넣은 게 진짜 카페 맛집 느낌.
카페 분위기도 감성적ㅋㅋㅋ
마셔보지 않아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

다른 카페와 마찬가지로
텀블러와 머그잔도 판다.
이런거 볼때마다 사고싶다...😭
매장 안쪽에 넓진않지만
앉아서 마실 곳이 있다.
테이블 4개 정도..?
테이블 마다 누가 앉아 드시고 계셔서
사진은 찍지 못했다.

커피를 맛보는데
진짜 꼬소한게 "그냥 맛있는 라떼"
오랜만에 맛있는 라떼를 먹었다.

우리동네에 있으면 맨날 사먹을 것 같다.

근처 가게되면 꼭 사먹어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