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오면 꼭 먹어야 하는 고기국수! 구제주 고기국수 맛집 '국수 한상' 내돈내산 후기

by 아띠띠아 2025. 8. 27.
728x90
반응형

그런날 있잖아요...
뭔가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날...
이제는 고기국수부터 생각난다ㅋㅋㅋ
제주도민 다 됐다😎
구제주쪽에 볼일있어서 갔다가 배고파서
근처 국수집 검색해보니 평이 괜찮아 보여 가봤다.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셔서 그런지 매장은 넓진않지만
아담한 느낌이다😆
주차는 근처 골목 주차 해야하고
운영시간은 월-토 10:30~20:30 (14:00~17:00브레이크타임)
일요일 휴무

가격이 말도 안돼👍
보니까 착한가격업소 더라구요
저희는 고기국수, 비빔국수, 검은 콩국수 주문🧡

기본 반찬은 다른 국수집과 비슷하게
배추김치와 깍두기, 양파, 고추, 쌈장ㅋㅋ

비빔국수 ㅋㅋ
이건 정말 집에서 해먹던 비빔국수맛ㅋㅋ
엄마 생각이 났다😆

콩나물, 상추, 당근까지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좋다👍

검은 콩국수~
국물이 걸죽한게 찐이다💕
내 입엔 싱거운것같아 소금을 더 넣었더니
아주 맛있었다.

옛날엔 콩국수 진짜 싫었는데
왜 싫어했지 이렇게 고소하고 맛있는걸🥹
완전 건강해지는 느낌!!  든든하다!! ㅎㅎ

사실 이 고기 국수 먹으러 간거다.
국물 한 숟가락 떠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다ㅋㅋㅋ
날이 더워도 뭔가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었는데
딱이였다ㅋㅋ

잡내하나도 안나는 부드러운 고기도 가득
김치나 매운 고추랑 같이 먹으니👏👏
양도 많아서 배불러 죽는줄...
근데 가격도 저렴하고..!! 강추👍

 

https://place.map.kakao.com/949180143

 

국수한상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남광로 7 1층

place.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