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여기는 꼭 가봤으면....)제주도 노형동 가성비 게장 맛집 '다올밥상' 제주1호점 내돈내산 후기

by 아띠띠아 2025. 8. 26.
728x90
반응형

여기에서 게장을 맛본 이후로..
여기만 간다...🧡
(꼭 드셔보세요🫶) 이유는!!!!
1. 게장이 너무 크고 딱딱해서 먹기 불편한데
여기는 먹기좋게 작고 딱딱하지않다.
2. 간장, 양념도 짜지않고 맛있다.
전혀 비리지않다.
3. 심지어 가격도 저렴하다.
4. 반찬 가짓수도 많다.
5. 아이들 먹을 다른 메뉴들도 있다.

노형동 이마트 앞쪽에 있고
주차는 건물 지하도 주차장이 있지만 크지않아서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는게 좋다.
운영시간은 매일 10:30~21:40 (20:40 라스트오더)
15:30~16:30 브레이크타임

매장은 크고 넓다.
오후 6시쯤 갔는데 시간 지날 수록 테이블이 꽉찼다.

우리는 게장정식A로 2개
추가로 가자미 생선구이 추가 주문을 했다.

커다란 양푼에 간장게장, 양념게장
간장새우, 양념새우 5개씩 나오고
밑반찬들이 나오는데
셀프바가면 그때마다 바뀌는 반찬들이 추가로 더 있다.
떡볶이와 탕수육, 만두튀김, 동그랑땡,
상추쌈 등등..
먹을만큼 덜어가서 먹으면된다..
정말 한상가득...👍

위에 말했듯이 보통게장은 크고 딱딱해서
먹기 불편했는데
여기 게는 작은 게라 씹어먹고 버리면된다.
이 양념게장 때문에 간다ㅋㅋ
완전 밥도둑❤️

게딱지에 비벼먹는걸 못하는게 아쉽긴하지만
깔끔하게 먹을 수 있지😎
간장도 비린만 전혀 없다.
초등학생 우리딸도 잘먹는다ㅋㅋ

양념새우도 통통하니
씹히는 식감이 최고다😆

간장 새우도 역시다!
혹시 새우 안좋아하신다면 B코스로~

가자미 생선구이는 사진을 못찍었다ㅠㅠ
바삭하게 구어진 생선구이도 맛있었다🧡

다른 테이블 보니 혼자오셔서
식사요리(불고기, 청국장)들도 많이 드시는것같다.

https://place.map.kakao.com/834630609

 

품다올밥상 제주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8길 22

place.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