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요즘 난리난 프로즌 소르베 내돈내산 후기 (GS25 비싼 아이이스크림....)

by 아띠띠아 2025. 8. 17.
728x90
반응형

요즘 이게 또 유행이라고???!!
딸이 이걸 어디서 봤는지
사달라고 한다ㅋㅋㅋ
집근처어 GS편의점 4군데를 다 돌아봤지만 없었다.
아빠가 퇴근길에 회사근처에서 발견하고 사왔다.
1개에 무려 4900원!!!!!!
아니 무슨 요만한 아이스크림이 4900원이야😭

생긴건 이렇게 생겼고
맛은 레몬, 망고, 복숭아 3가지 맛이고
망고는 없어서
복숭아랑 레몬만 샀다고 한다
그 중 레몬먼저 맛봤다.

원산지는 중국이구만ㅋㅋ
요즘 중국이 디저트를 잘 만드는듯ㅋㅋ
그리고 아이스크림 지방함량이 원래 이렇게 높은가?🤔
왜 이렇게 난리인지,
왜 이렇게 비싼지 먹어봐야겠다ㅋㅋ

종이를 벗기면 이렇게 되여있고
밑에는 막대로 되여있어서
들고 먹기 편하게 되여있다.

생긴건 귀엽게 생겼다.

한입 딱 물었는데 생각했던 식감이 아니라 놀랐다.
난 아삭한 느낌일줄 알았는데
뭔가 부드럽고 쫀득하다고 해야하나...맛있다
뭔가 독특하면서도 이래서 비싼건가? 싶은
식감과 맛이다💕
맛은 레모나 맛이다.

망고가 제일 맛있다는 후기가 많던데
이제는 직접 돌아다니지 않고
망고는 앱으로 확인하고 사먹어야지ㅋㅋ

내일은 피치맛 먹어봐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