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역시 빙수는 설빙이지!!) 제주도 설빙 신제주직영점 내돈내산 후기 (위치, 가격 정보)

by 아띠띠아 2025. 8. 13.
728x90
반응형

올해 여름은 진짜 진짜 덥다😭
빙수생각이 안날수가 없다.
빙수하면 설빙!
저녁먹고 설빙먹으러 신제주직영점으로 갔다.
연동 누웨마루 거리쪽에 있어서
관광객이 진짜 많다. (중국인들..ㅋ)
주차는 누웨마루 거리쪽에 큰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에 하면된다.

2층에 있고,
생긴지 좀 오래되서 그런지
세월의 흔적이 보인다.
가게 내부도 마찬가지ㅋ

안에 매장은 진~~~짜 넓다.
카운터 앞쪽에도 좌석이 좀 있는데
계단 몇개 올라가면 안쪽에도 자리가 많다.

계단위쪽은 이렇고 창가에 앉으면
화려한 가게들과 외국인 구경을 할 수 있다😎
의자나 테이블은 좀 오래되었다..😭

메뉴판도 좀 낡은것같다😭
요즘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과일과 초코같은 시럽이 들어간 빙수보단
인절미 콩가루가 맛있는것같다ㅋㅋ
인절미 설빙으로 주문!

고소한 콩가루? 미숫가루? 가 듬뿍 올라가있고
떡과 아몬드도 있다.
연유뿌려서 먹음 된다😎

설빙은 갈아져 나오는 우유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는것같다.

여름에 꼭 먹어야한다
설빙🩵

 

https://place.map.kakao.com/24766902

 

설빙 신제주직영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광로 65

place.map.kakao.com

 

728x90